내추럴발란스와`ANF 후원 … 장나라씨 등 연예인 자선경매도

명랑고양이가 주최하고, 고양시캣맘협의회가 주관한 ‘장나라씨와 함께 하는 제2회 명랑고양이페스티벌’이 지난 12월 5일 오후 6시부터 8시 30분까지 일산 마두동 KT고양지사 9층 예술홀에서 개최됐다.
고양시명랑고양이협동조합 자선행사로 치러진 이번 행사는 독거노인을 위한 연예인 소장품 경매와 자선 바자회가 큰 호응속에 진행됐으며, 가수 길건, 아리, 길구봉구, 커피소년 등의 콘서트와 애묘인을 위한 토크콘서트 ‘내 사랑 냥이’도 훈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많은 반려인들이 참여해 애묘, 애견 연예인들과 함께 하는 동물사랑 이야기와 소외 받는 주변 이웃들과 소통하고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
자선바자회에서는 장나라씨가 직접 바자회 물건을 판매하며 애장품을 경매로 내놓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연예인 애장품 경매에는 장나라씨 외에도 서인국, 한선화, 최우식, 전수진씨 등이 참여했으며, 최근 응답하라 1988에서 천재 바둑소년으로 나오는 박보검씨가 경매에 참여해 자리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명랑고양이 페스티벌’은 고양이에 대한 인식개선과 동네 주민과의 소통 나눔을 중심으로 친근한 연예인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우리의 또 다른 이웃 고양이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자리다.
지난해에 이어 이번 제2회 행사에도 내추럴발란스와 ANF가 후원해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