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라이프가 반려동물 보조영양제 ‘마인드에이스키토산펫’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출시해 화제다.
새로운 ‘마인드에이스키토산펫’은 키토산 고함량에 안전성을 갖췄으며, 기존 용량 70정이 ‘80정’으로, 150정이 ‘180정’으로 늘어난 신제품으로 가격은 전과 동일하다.
뉴라이프 측은 “‘마인드에이스키토산펫’은 국내 제품의 키토산 함량이 타 국가 제품보다 10% 이상 높으며, 전 세계 유일한 80정 규격과 180정 대용량 규격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며 “키토산 제품은 기능성 원료로서 단 한 병의 샘플을 유통하더라도 반드시 검사가 필요한 제품인 만큼 뉴라이프 로고가 표시되어 있는 제품 이외의 제품은 안전성, 유통기한 등을 보장할 수 없는 불법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마인드에이스키토산펫’은 100% 수용성 키토산 제제로 게나 새우 등 외골격에서 얻을 수 있는 천연물질인 키토산이 원재료다.
키토산은 반려동물의 유해물질을 흡착해 제거함으로써 종양세포의 증식과 전이를 억제하고, 만성신부전, 관절 통증, 피부질환 등에 효과적이며, 면역기능 또한 활성화시키는 물질이다.
고분자 키토산의 경우 유해물질 흡착력과 높은 흡수율을 기대할 수 없는 단점이 있지만, ‘마인드에이스키토산펫’은 이런 키토산의 단점을 보완한 저분자·수용성 제품으로 높은 체내 흡수율은 물론 강력한 유해물질 흡착력을 갖고 있다.
‘마인드에이스키토산펫’의 정식 수입제품은 이미 서울대학교 수의학과의 임상을 마쳤으며, 중국 남경대학교로부터도 그 효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한편 ‘마인드에이스키토산펫’은 구매대행이나 온라인판매 등은 정식 유통 제품이 아닌 불법으로써 현재 동물병원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따라서 제품 하단의 ‘뉴라이프 로고’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