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위상 콘트라스트 이미지

“자동 초점 보정 시스템으로 안정된 Time-Lapse 이미지를 구현하며, 고속 모터 컨트롤로 인한 빠른 이미지 구현이 가능하다”
바른테크(대표 남수진)가 출시한 광학현미경 ‘ECLIPSE Ti Series’는 높은 NA 렌즈를 사용한 고품질의 위상 콘트라스트 이미지 구현이 가능하고, 지능형 소프트웨어를 통해 주변 장치와 고급 어플리케이션이 지원되는 통합적인 형태를 갖출 수 있다.
바른테크 관계자는 “‘ECLIPSE Ti Series’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제공한다”면서 “5개의 이미징 포트로 최대 멀티 디자인을 지원한다”고 제품의 장점을 설명했다.
밝은 LED 조명을 사용하며,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EC LIPSE Ci Series’는 무리 없는 자세로 장시간 관찰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샘플을 보다 손쉽게 관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ECLIPSE Ci Series’는 현미경의 조작이나 촬영 등이 쉬운 버튼 조작으로 가능하며, 다양한 샘플에 맞춰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지원이 가능하다.
바른테크 관계자는 “‘EC LIPSE Ci Series’는 전동 타입과 수동 타입, LED 광원과 할로겐 광원의 3가지 모델이 지원된다”면서 “대물렌즈의 변경에 따라 밝기도 자동으로 조정되며, 빈번히 배율을 바꿔 사용하는 세포 관찰, 검사 등에 최적화 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