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식욕부진 ‘쉬바’로 탈출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최상의 원료를 사용하며, 인공 색소, 인공 감미료,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조리 직후의 신선함을 고양이에게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완벽한 캔 밀봉과정을 거쳐 고양이의 본능을 자극하는 맛을 자랑한다”
한국마즈(대표 김광호)가 출시한 프리미엄 캣푸드 ‘쉬바’에 대한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쉬바’는 큼직한 건더기와 촉촉한 젤리 간식인 캔 6종과 무스타입의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주식 파우치 6종으로 나뉜다.
간식은 △참치 흰 살 △참치 흰 살과 도미 △참치 슬라이스 △참치 살코기와 치어 △참치 살코기와 통새우 △촉촉한 닭가슴살로 구성돼 있으며, 사용원료는 참치흰살, 갤화제, 치어, 변성전분, 구아검, 새우 등이다.
주식은 △참치와 고등어 △참치와 치킨 △참치와 도미 △참치와 게살 △참치와 연어 △참치로 구성돼 있으며, 사용원료는 참치, 연어, 식물성 오일,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젤리, 삼인산나트륨, 밀글루텐, 타우린, 우혈장, 아미노산, 식품착색제 등이다.
한국마즈 관계자는 “‘쉬바’는 고양이의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섬세하고 매력적인 맛과 향을 제공한다”며 “이미 많은 보호자들이 믿고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마즈(080-567-989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