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 장 건강 ‘한번에’

에스틴, 수익창출 위한 블루오션 ‘리얼비피더스’㈜에스틴(대표 여운돈)이 출시한 면역력과 장 건강을 한번에 지킬 수 있는 비드타입의 ‘리얼 비피더스’가 화제다.
전신면역력 향상과 사료 교체 시 설사 예방, 아토피 소인 환자의 증상 완화, 항생제 처방 중 또는 처방 후 유익균 복원, 이유 후 분변 상태 개선, 스트레스성 설사(미용, 호텔, 여행, 불리불안증) 등의 증상완화, 특발성·만성·전염성 설사 증상의 완화 등 다양한 증상에 적용할 수 있는 ‘리얼 비피더스’는 사람이 섭취하는 생균제와 똑같은 기술로 만들어진 휴먼그레이드 제품이다.
한포당 50억 마리의 비피더스 균과 10억 마리의 락토 균이 들어 있어, 아토피와 알러지 증상을 감소시키고, 몸 안의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소를 생성을 촉진함은 물론 장벽에 달라붙어 독소를 발생시키는 숙변을 배출하고, 장내 유해균을 억제해 건강한 장을 만들어 주는데도 탁월하다.
일반적으로 공기 중 배양이 어렵고 까다로운 기술력을 요하기 때문에 기존의 유산균 제품은 제조가 비교적 쉬운 락토 바실러스 균으로 이뤄져 있다.
그러나 ‘리얼 비피더스’는 비피더스 균 50억 마리가 함유돼 효능·효과에서 그 차별성을 체험할 수 있다.
에스틴은 1999년 창립이후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에 관련한 최고의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며 동물복지 향상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기업으로, 현재 ‘하트가드와 프런트라인, 프론라인, 래비신, 이미티사이드’ 등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만 취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