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메드라인, 10월 말까지 특별판매

한미메드라인(대표 이재학)이 도시바 초음파 장비 ‘Xario 200’을 10월 말까지 24개월 무이자로 할부 판매한다.
한미메드라인이 최근 선보인 하이엔드 초음파장비 ‘Xario 200’은 기존 도시바의 하이엔드 장비인 Aplio시리즈에 적용된 고유 이미징 기술인 ‘Differential Tissue Harmonic Image’, ‘Fly Thru’, ‘Micro Pure’, ‘VRI’, ‘Smart Fusion Virtual Navigation’ 등을 적용, 동급 대비 가장 선명한 이미지 해상도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Xario 200’은 하이엔드 장비에서만 지원되는 최신 진단 소프트웨어를 모두 적용해 각 과별 진단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그 외에도 고해상도 이미지 구현을 위해 새로 개발된 프로브 기술을 적용했고, 동물 진단별 전문화된 전용 탐촉자 라인업을 구성해 전문성과 확진을 높였다.
프리미엄 기술력으로 설계 및 제조된 ‘Xario 200’은 뛰어난 이미지 해상도와 컬러, 도플러 성능으로 다양한 과에서 폭넓은 진료가 가능해 수의계 진단 퀄리티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한미메드라인은 장비 공급 외에도 동물병원을 개원하고자 하는 수의사들에게 다양한 제품 정보와 노하우를 컨설팅하며, 개원 시 필요한 의료기기, 의료용 소모품, 의약품 등 모든 제품을 원스톱으로 해결해 시간 절약과 가격의 합리성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한미메드라인(02-3431-804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