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즈, 입증된 고양이 자연 영양식으로 승부

한국마즈(대표 김광호)가 판매하고 있는 뉴트로社의 ‘내츄럴초이스ⓡ’ 고양이 제품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내츄럴초이스’는 고양이에게 필요한 최적의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밀과 밀 글루텐, 옥수수와 옥수수 글루텐, 분말 섬유소, 대두 단백질 등을 제외해 고양이 건강에 가장 안전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부산물을 사용하지 않았고, 유통기한을 연장하기 위한 어떠한 합성 보존제도 사용하지 않았으며, 가능한 모든 원료는 천연 그대로의 상태로 사용해 내츄럴이라는 이름을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조건을 만족시켰다.
특히 ‘내츄럴초이스’에는 입증된 오메가-6 지방산과 아연을 첨가하여 피부와 모질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으며, 고양이에게 필요한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이 빠짐없이 들어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마즈 관계자는 “‘내츄럴초이스’ 전 제품의 제1원료는 동물성 단백질이며, 부산물을 사용하지 않은 Meat Meal은 일반 meat에 비해 단백질 함유량이 6배 이상 높아 고품질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제품 원료의 우수성과 제조 공정의 완벽함이 ‘내츄럴초이스’의 인기를 뒷받침하고 있는 것이다.
‘내츄럴초이스’는 고양이의 발달 단계와 활동 수준에 맞춘 10종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