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마즈(대표 김광호)가 신제품을 출시한다.
한국마즈는 “그리니즈가 보유한 반려견의 구강관리기능 노하우에 관절건강을 돕는 기능을 추가한 새로운 그리니즈 ‘힙&조인트’ 제품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힙&조인트’ 제품은 뉴질랜드산 녹색홍합과 닭 연골에서 추출된 천연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친 성분, 천연 오메가3 지방산을 강화하여 반려견의 구강 관리 기능과 관절건강을 돕는 제품이다.
한국마즈 관계자는 “모든 연령의 반려견에게 적합하게 만들어 졌다”며 “특히 기존의 그리니즈에 비해 좀 더 부드러워진 질감은 관절건강관리가 필요한 7세 이상의 반려견들이 먹기 쉽도록 디자인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기존의 그리니즈 제품이 가지고 있던 구강관리와 입 냄새 제거 기능 또한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다”며 “관절 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의 경우 이 제품의 급여만으로 구강관리와 관절건강 보호라는 두 가지 역할을 동시에 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힙&조인트’는 오는 11월에 7kg 이하의 소형견에 적합한 티니 170g/510g포장 두가지 제품이 먼저 출시될 예정이다.
이어 내년 상반기 중에 7~11kg 중형견에 적합한 페타이트 제품을 출시, 모든 견에게 급여하기 적합하도록 제품군을 완비할 계획이다.
한편 그리니즈는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 직접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사람들이 모여서 만든 창의적이고 활기 넘치는 기업으로, 반려동물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인위적이지 않으면서도 효과적인 솔루션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품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한국마즈 소비자 상담실(080-567-9898)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