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과 동물의 레이저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아시안스타(대표 이선용)가 오는 10월 20일(일) 세종대학교 대양 AI센터에서 열리는 ‘제9회 한국동물재활학회 컨퍼런스’에서 ASA의 메인 레퍼런스 수의사인 Dr. Patrick Herbots를 초청해 ‘레이저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Dr. Patrick Herbots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Focus on MLS Laser Therapy & MFT(Magnetic Field Therapy)’를 주제로 소동물의 재활과 치료 기술을 강의하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MLS Laser Therapy’의 치료 콘셉트를 설명 및 시연할 예정이다.
Dr. Patrick Herbots는 지난 30년간 소동물과 말의 재활치료에 전념하고 있으며, 이탈리아를 비롯해 유럽에서 재활전문 연자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MLS Laser를 비롯해 다양한 재활치료와 진단기법 등을 소개하고, 실제 반려견의 치료 시연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아시안스타는 이번 세미나에서 MLS 레이저의 새로운 치료 영역인 Exotic & Acupuncture Therapy와 최신 경향을 소개하기 위해 ASA 본사의 Education Program Manager인 Giacomo Granozio를 초빙해 MLS 레이저의 새로운 기술인 MFT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효택(아시안스타) 이사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신제품 ‘M-VET’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 및 동물용 고글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 문의는 전화(010-2724-3886)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