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 맞춤 서비스 순차 공개

수의사를 위한 올인원 플랫폼 벳플레이스(대표 유석환)가 동물병원 개원 및 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신규 서비스 ‘개원·경영’을 7월 중 공식 오픈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개원·경영’은 수의사가 동물병원 운영에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서비스다. 주요 서비스로는 △수의사들이 직접 작성한 의료 장비 사용 후기를 모은 ‘장비리뷰’를 비롯해 △인증된 회원만 이용 가능한 ‘중고장터’ △협력 업체를 한눈에 찾을 수 있는 ‘업체찾기’ 등이 있으며, 이 밖에도 임상 자료실, 병원운영게시판, 세무 및 노무 등의 서비스가 있다.
벳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신규 서비스는 동물병원 운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수의사들의 의견을 반영해 각 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벳플레이스는 이번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설문 참여 및 서비스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개원·경영’ 서비스 오픈 이후 2차 동물병원과 특화병원에 대한 수의사 맞춤형 정보를 소개하는 ‘게시판’과 신규 개원 절차 A to Z를 알려주는 ‘개원 어시스트’ 서비스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벳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www.vetplac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