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컨벤션센터 지하 1층 이벤트홀...11월 10일, 12월 15일 예정

경기도수의사회(회장 이성식, 이하 경수회)가 처음으로 ‘2024 동물보건사 연수교육’을 실시, 올해는 9월 22일(일)을 시작으로 11월 10일(일), 12월 15일(일) 총 3회 실시할 예정이다.
오는 9월 22일 진행될 첫 연수교육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수원컨벤션센터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총 5개의 강의로 진행된다.
우선 김수연(한국보건사협회) 회장이 ‘동물보건사의 현재와 미래’를 전망하고, 나응식(그레이스동물병원) 원장이 ‘보호자가 가장 많이 물어보는 고양이 관리 및 질병’을 주제로 2강에 걸쳐 강의할 예정이다.
이어 심용희(한국마즈) 부장이 ‘펫로스 상담이 아닌 동반으로’를 주제로 강의할 계획이다.
마지막 강의는 조우재(제일사료) 소장이 ‘기초부터 시작하는 반려동물 임상영양학’ 강의를 진행한다.
연수교육 신청은 경수회 홈페이지(www.gvma.or.kr)에서 9월 20일(금)까지 사전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사전등록 5만 원, 현장등록 6만원이며, 연수교육 참가 시 선택교육 5시간이 인정된다.
경수회 측은 “대한수의사회로부터 동물보건사 연수교육 기관으로 승인을 받아 올해 처음으로 동물보건사 연수교육을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교육에 동물보건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