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do-OTO 및 VCM VET™ 신속 정확한 결과 장점

베트컴코리아㈜(대표 김찬수)의 △오토 스코프 ‘vEndo-OTO’와 △동물용 점탄성 응고계 ‘VCM(Viscoelastic Coagulation Testing) VET™’이 개원가에서 인기다.
■ VCM VET™
‘VCM VET™’은 세계 최초의 동물용 점탄성 응고계로 △CT △CFT △Alpha △MCF △A10 △A20 △L130 △L145 등 총 8가지 항목을 그래프로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방법도 간단해 보존 처리가 되지 않은 전혈 샘플을 카트리지에 삽입하면 짧은 시간 안에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베트컴코리아 측은 “‘vEndo-OTO’는 원하는 스코프와 영상을 모두 제공해 줄 수 있어 타제품과의 비교가 불가한 제품”이라면서 “또한 신속하고 정확한 응고 평가는 환자의 생명을 좌우한다. ‘VCM VET™’은 수의사의 숙원을 해결해 줄 동물병원 내 중요한 장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vEndo-OTO
‘vEndo-OTO’는 일반 외이경으로 보기 힘든 깊숙한 수평 이도와 고막까지 선명하게 검진할 수 있는 장비이다.
특히 워킹 채널로 시술 기구를 삽입해 샘플 채취는 물론 고막천자술까지 수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60도 회전이 가능해 모든 각도에 도달할 수 있어 정확한 검진이 가능하며, 끈질긴 귓병이나 고양이 귓병도 척척 해결해 줌으로써 수의사들의 만족도가 높다.
제품 문의는 전화(02-573-966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