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기념 515만원을 455만 원 특별 할인가로 제공

㈜제일메디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일, 이하 제일메디칼)이 새해를 맞아 동물용 안압계 ‘토노베라 벳(Tono-Vera® VET)’ 공동구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일메디칼은 2025년 신년 기념으로 기존 515만원의 ‘토노베라’를 455만원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2022년 국내에 론칭한 ‘토노베라 벳’은 186년의 역사를 가진 미국 Reichert®사의 동물용 안압계다.
특히 △디스플레이를 통해 측정값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자동/반자동/수동모드 선택 △위치 포지셔닝 기술을 통해 정확한 위치에서 신뢰도 있는 측정값 확인이 가능하며, △1초로 끝내는 신속한 측정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무엇보다 안압계 최초로 특허받은 ActiView™ Positioning System을 사용한 제품으로 화면을 통해 자동으로 편리하고 정확하게 안압(IOP)값을 측정할 수 있다.
제일메디칼 측은 “디지털시대에 걸맞는 자동화된 안압 측정기기를 통해 사용자들이 환자들의 안압을 좀 더 손쉽고 정확하게 측정해 진단과 치료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토노베라 벳’을 사용한 동물병원들로부터 “사용법이 너무 간편하고 수치가 정확하다”, “진료 상황에 따라 자동, 반자동,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어 편리하다” 등의 호평을 받고 있다.
‘토노베라 벳’ 프로모션 문의 및 구매는 제일메디칼 전화(010-7421-1816) 및 이메일(marketing@jeilmed.co.kr)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