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직경 스코프로 실시간 영상 확인

와이비메디칼(대표 천영복)이 쉽고 안전한 다기능 스마트 포터블 내시경 ‘H-steriScope™’를 새롭게 출시했다.
‘H-steriScope™’는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 GUI(Graphical User Interface)와 한글화된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스마트 내시경이다.
5가지 다양한 직경의 스코프를 시술 부위에 맞게 선택한 뒤 12.1인치의 터치스크린 LCD 모니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영상을 확인하거나 캡처할 수 있고, 동영상 파일을 USB에 저장할 수 있으며, DICOM 기능이 탑재돼 있다.
또한 12.1인치의 터치스크린 LCD 모니터를 통해 요도, 비강, 외이도, 기관기, 피부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길이 1,200mm, 직경 1mm 포셉을 이용한 이물 제거와 생검 샘플 취득이 가능하다. 배터리 완충 시 최대 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양방향 210° 벤딩되는 튜브 끝단 부위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특수 제작돼 내구성이 우수하고, 스코프의 링을 돌리면 튜브가 왼쪽과 오른쪽으로 최대 90°까지 회전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비메디칼 측은 “‘H-steriScope™’는 스코프의 외경이 매우 얇아 작은 기관에 쉽게 들어갈 수 있고, 1.2mm 직경의 워킹 채널을 통해 1mm 포셉을 넣어 다양한 시술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제품 문의는 전화(02-6101-889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