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보험 장벽 낮추는 맞춤 정보 ‘마법 티켓’ 제공…유승호 광고 이벤트도
반려동물 전문 보험사 마이브라운반려동물전문보험㈜(대표 이용환)이 연말을 맞아 ‘마법 같은 펫보험 보험료 계산 이벤트’를 오는 12월 21일(일)까지 진행한다.
연말은 새해를 앞두고 반려동물 보험료를 확인하거나 내년도 가입 여부를 검토하는 보호자들이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마이브라운은 이러한 정보 탐색 수요에 맞춰 누구나 쉽게 보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보험료 계산 이벤트는 반려동물의 나이와 품종 정보를 입력하면 예상 보험료를 즉시 확인하고, 이어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방식이다.
보험료 계산을 완료한 참여자에게는 ‘마법 같은 펫보험 세계로 가는 티켓’이 제공된다. 이 티켓에는 기존 질환이 있어도 가입이 가능한지에 대한 안내, 다른 보험사와 비교했을 때의 핵심 차이점, 반려동물 전문 보험사로서의 보장 구조, 보호자들이 가장 자주 묻는 질문 등이 이해하기 쉽게 정리돼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보호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AI 공기청정기 △페페 펫드라이룸 △페이지 꼬모드 펫 소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마이브라운 홈페이지 고객센터의 이벤트 메뉴와 온라인 배너 광고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마이브라운은 모델 유승호와 함께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11월 26일부터 인스타그램 참여 이벤트 ‘영상 속 숨은 뭉치&네로 찾기’를 진행하고 있다.
마이브라운 공식 인스타 계정을 팔로우한 뒤 고정 피드에 게시된 광고 영상 두 편을 시청하고, 영상 속에 숨겨진 캐릭터 두 곳을 찾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유승호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2월 26일(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이용환 대표는 “반려동물 보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연말을 맞아 보호자들이 보험료를 빠르게 확인하고 유용한 정보까지 함께 얻을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보호자의 이해와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마이브라운은 국내 최초 반려동물 전문 보험사로, 월 1만 원대 보험료에 특약 없이도 MRI, CT, 내시경, 화상 치료, 췌장염 치료, 항암(경구·주사) 치료 등 특정 고액 검사 및 치료 12종을 기본 보장한다. 또한 실시간 보험금 지급 서비스 ‘라이브 청구’와 파트너 동물병원 네트워크 확대를 통해 소비자 편의성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