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부터 실습까지 병원 경영전략 공유…조기 신청 마감

아이해듀가 오는 7월 27일(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제4기 동물병원 원내 실무과정’을 해마루동물병원 별관에서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유희진(굿모닝펫동물병원) 실장이 연자로 나서 △병원이 진심을 다할수록 보호자는 ‘진심’을 되돌려줍니다 △중성화는 다하는데, 왜 건강검진은 안 하죠? △진료시간을 줄일수록 매출이 올라가는 마법 △보호자를 기다리는 병원 vs 보호자가 기다리는 병원 △이제는 내가 아닌 스태프가 주인이다(인적관리) 등 총 5개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유희진 실장이 근무하는 굿모닝펫동물병원(원장 장봉환)은 주 3.5일제로 매월 1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1인 동물병원이다.
유희진 실장은 “어떻게 하면 건강검진만으로 총매출의 절반을 만들 수 있는지 20년 넘게 쌓은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라며, “강의의 내용을 병원에 접목하기 위해서는 병원을 직접 바꿀 수 있는 원장의 참석이 중요하다”고 원장의 참석을 독려했다.
지난 3월 진행된 제3기 과정은 강의 종료 후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5점 만점에 4.6점을 기록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실무 중심의 주제 구성과 바로 적용가능한 노하우, 그리고 유희진 실장의 열정적인 강의력이 긍정적인 평가로 이어졌다.
참가 신청은 조기 마감됐으며, 문의는 아이해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