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레이(대표 이승준)가 주최하는 메디레이 페스타 ‘2025 VET★STAR’가 수의사들의 큰 관심 속에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이번 페스타는 글로벌 의료기기 파트너사가 단독으로 기획·주최한 국내 최초의 대규모 행사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임상수의사들이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장비와 최신 의료기술을 직접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는 장으로서 학술 강연을 통해 최신 수술 기법과 임상 적용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페스타 기간 동안 메디레이몰에서는 브랜드별 프로모션이 주차별로 진행되며 많은 임상수의사들의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메디레이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쇼룸에서는 장비 시연과 상담이 진행되어 관심 있는 수의사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메디레이 페스타 ‘2025 VETSTAR 프로모션’ 일정은 다음과 같다. △1차(9/8~9/14): 존슨앤존슨(에티콘·신테스) △2차(9/15~9/21): 보스톤사이언티픽·비브라운
△3차(9/22~9/28): 스트라이커, 메드트로닉.
메디레이 페스타의 하이라이트인 오는 9월 28일(일) SETEC에서 열리는 ‘컨퍼런스’는 이미 조기 마감됐다. 이번 컨퍼런스는 메디레이가 초청한 임상수의사들과 함께 최신 수술 기법과 임상 적용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강의는 다음과 같이 구성된다. △삼성서울병원 이원재(신경외과) 교수 ‘Sonopet IQ 초음파수술기를 활용한 종양 절제술의 임상 적용’ △서울아산병원 신홍경(신경외과) 교수 ‘척추내시경을 이용한 최소침습 척추수술’ △곽상우(분당리더스동물의료원) 원장 ‘브레인 네비게이터를 이용한 최신 뇌수술 기법 증례’ △손형락(해마루 이차진료동물병원) 부장 ‘수의학에서 형광조영(ICG)의 외과적 적용: 일반 수술에서 흉복강경까지’
또한 컨퍼런스 전시장에는 메드트로닉, 존슨앤존슨, 보스톤사이언티픽, 비브라운, 스트라이커 등 5대 글로벌 협력사 부스도 운영된다.
메디레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슬로건 ‘We empower your success’를 실현, 수의사들과 함께 성장하며, 국내 수의학의 의료기술 발전에 기여한다는 의지를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메디레이 관계자는 “많은 수의사 선생님들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글로벌 제조사와 수의사를 이어주는 가교역할을 통해 임상 현장과 수의사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가치를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청 및 문의는 카카오채널(ID:메디레이) 또는 전화(02-6327-8777)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