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학 19] 미국 영어연수기관 소개(Kaplan-Aspect)
상태바
[글로벌 유학 19] 미국 영어연수기관 소개(Kaplan-Aspect)
  • 개원
  • [ 58호] 승인 2015.07.2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적·계획·취향 고려한 선택 폭 넓다”
 

이번 호에서는 미국 주요 14개 도시 20개의 어학교를 가지고 있는 KAPLAN-Aspect학교이다.
도심에 위치해 있거나 혹은 대학 캠퍼스 안에 위치해 있어 자신의 목적, 계획, 취향을 고려해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이다.
또한 지역에 따라 학생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개설되어 있다. 

1. 소개
Kaplan Aspect는 전 세계의 가장 훌륭한 지역에서 가장 우수한 학습. 과정을 제공하기 위해 두 곳의 저명한 교육기관이 결합하여 이루어진 기관이다.
Kaplan은 시험준비 분야의 세계적 리더로서 지난 70년 동안 학생들의 학문적, 직업적 성공을 도와왔으며, Aspect은 40년 이상 수준 높은 국제교육을 제공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Kaplan Aspect은 이러한 교육적 강점들을 결합하여 최선의 선택 기회와 높은 수준의 학습 성과를 내도록 도운다.

2. 일반영어과정
일반영어과정은 일반영어수업과 체계적인 보충학습을 병행하며, 실용영어 및 독해, 작문, 청취 및 회화의 4대 기본과정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보충학습 시간에는 온라인 연습 문제 등의 학습교재를 공부하고, 강의교재도 함께 공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친구들과 스포츠나 여행과 같은 여가활동을 함께 하면서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시간도 제공한다

■ 교과내용
- 일반영어 20레슨
- 보충학습 7레슨
- 오전/오후반 운영: 학생의 선택권이 아니라 레벨에 따라
- 개강일은 격주 월요일이며, 학습기간은 최소 2주 이상 신청해야 함.
- 수업시간은 1레슨당 45분이며, 12~15명으로 클래스 운영
- 16세 이상 수강 가능하고, 초급부터 수강 가능하며, 비즈니스 과정은 중급부터 수강 가능.

3.  집중일반영어과정
일반영어과정+선택과목 8레슨 그 외 내용은 영어일반과정과 동일하며, 모두 오전반으로 운영된다.

4. 방학영어과정
영어공부와 함께 여유로운 자유시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즐거운 과정이다.
수업은 4가지 주요 능력-독해, 작문, 청취 및 회화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동시에 선택 프로그램을 통해 여가 시간에 현지의 명소 견학 등의 기회가 있다.
수업은 실용영어와 일상회화에 중점을 두며, 오전과 오후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
일반영어는 주 20레슨이며, 격주 월요일 개강에 16세 이상이면 수강 가능하다.

5. Academic 프로그램
Academic year와 semester 과정을 통해 유창한 영어실력, 학술적인 실적 강화, 직업 가능성의 향상, 새로운 문화를 접하고, 세계 각국에서 온 다양한 친구들을 사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영어실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선택수업이 포함된 집중영어 프로그램 또는 친구들과 새로운 환경을 접할 수 있는 교육과정이 포함된 제너럴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Kaplan Aspect가 제공하는 두 가지의 장기 프로그램은 9개월 과정에 2번의 방학이 있는 아카데믹 year와 5개월 과정에 1번의 방학이 있는 semester가 있다.

 

■ Academy Year(일반/집중)
- 3학기(32주/3session)
- 각 학기 중간에 2~3주의 방학이 있음
- 총 학습기간 : 9개월
- 집중과정: 주당 추가 선택과정으로 8레슨 포함

■ Academy Semester(일반/집중)
- 2학기(20주/2session)
- 각 학기 중간에 2~3주 방학 있음
- 총 학습기간 : 5개월
- 집중과정: 주당 추가선택 과정으로 8레슨 포함

■ 선택 가능한 수업
Current Affairs / English for Business / Academic English / TOEFL, IELTS Preperation/Writing and Vocabulary / Speaking and Pronunciation / Idioms / Local Culture / Literature / Film Studies


주요기사
이슈포토
  • “비윤리적 수의사 더 이상 설 곳 없어진다”
  • 무한경쟁 돌입한 ‘초음파 진단기기’ 시장 
  • [수의사 칼럼 ➆] 동물병원 수의사 근무복 입은 채로 외출해도 될까?
  • [클리닉 탐방] 지동범동물병원
  • ‘제2회 인천수의컨퍼런스’ 3월 24일(일) 송도컨벤시아
  • SKY그룹&코벳, 인도네시아와 수의영상분야 M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