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켄스, 펫 생활건강 4개 제품군 ‘인기몰이’
상태바
포켄스, 펫 생활건강 4개 제품군 ‘인기몰이’
  • 김지현 기자
  • [ 88호] 승인 2016.09.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페어리 VET‧뉴트리션 트릿‧세정제‧샴푸 시리즈 주목
   △덴티페어리 VET          △뉴트리션트릿                     △세정제                                  △샴푸

세계적인 펫 생활건강 전문기업 (주)포켄스의 반려견 전용 기능성 덴탈껌 ‘덴티페어리 VET’과 기능성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성 세정제와 샴푸 제품군이 인기몰이 하고 있다.

■동물병원 전용 껌 ‘덴티페어리 VET’
동물병원 전용 반려견 기능성 양치껌 ‘덴티페어리 VET’은 플라크와 치석 제거에 입냄새까지 없애주며, 최근 1억 개 판매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덴티페어리 VET’은 반려견의 씹는 구조를 다년간 연구해 반려견의 체중별 치아 크기에 따른 사이즈를 구분, 치석제거 효과를 높였다.
독특한 형상은 반려견 치아와의 자연스러운 마찰을 일으켜 잇몸 마사지와 동시에 치석과 치태를 제거해주고, 소화와 흡수가 잘 되며, 제품의 향이 입 냄새까지 감소시켜 주고 있다.
잇따라 출시한 포켄스의 구취중화 효과를 강화한 ‘덴티페어리 클로로필 시리즈’ 제품들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반려견의 건강을 위한 기능성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도 인기다.
‘뉴트리션 트릿’은 하루 한 개면 반려견의 관절과 뼈, 피부와 피모 및 눈 건강을 매일매일 챙길 수 있는 기호성 높은 제품이다.
‘관절&뼈’ 제품은 영양이 풍부한 져키 뉴질랜드산 녹색입홍합 추출물을 첨가, 글루코사민 40,000mg/kg 이상을 함유하고 있으며, 관절건강과 연골건강은 물론 면역력에 도움이 되고, 콘드로이친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피부&피모’ 제품은 영양이 풍부한 져키 식물성 오메가 지방산 첨가로 오메가지방산 10,000mg/kg 이상을 함유해 면역력에 좋고, 아마유, 카놀라유를 다량 함유해 윤기 있는 모질 유지에 도움을 준다. 
‘눈&눈물’ 제품은 영양이 풍부한 져키 빌베리 10,000mg/kg 이상, 루테인+제아잔틴 37.5mg/kg 이상을 함유, 안토시아닌과 루테인 또한 다량 함유해 맑고 깨끗한 눈 건강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선택의 폭 넓힌 ‘세정제’
다양한 세정제는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포켄스는 눈 세정제, 눈물얼룩 세정제, 귀 세정제, 살충 귀세정제, 배변유도제, 구강청정제, 덴탈크린 치약 등 다양한 기능별 세정제품을 갖추고 있다.

‘포비스 눈 세정제’는 충혈되고 건조한 증상을 완화시키고, 세균과 염증 온화 및 이물질을 제거해준다. ‘포비스 눈물얼룩 세정제’는 눈 밑 찌든 때를 세정하고, 세균과 염증을 예방하는 저자극의 순한 세정제다.
‘포비스 귀 세정제’는 세균과 가려움증을 예방하고, 귀지와 냄새를 제거하는 저자극 순한 세정기능을 갖고 있다. ‘포비스 살충 귀 세정제’는 귀 진드기와 벼룩을 예방하고, 귀지와 냄새를 제거해주는 저자극의 순한 세정제이다.

‘포비스 배변유도제’는 순한 향으로 올바른 배변습관을 들이고, 손쉬운 배변훈련이 가능하다.
‘포비스 구강청정제’는 치석과 치태 예방과 구취감소 효과를 비롯해 상쾌한 입 냄새를 더해 준다.
‘포비스 덴탈크린 치약’은 비타민 D3와 프로폴리스를 함유, 치석과 치태 및 치주염을 예방하고, 구취감소에 좋다.


■건강 최적화한 ‘착한 샴푸’
포켄스는 다양한 샴푸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년 전통의 품질로 인정받는 수출기업의 탁월한 연구개발 능력으로 좋은 원료를 사용해 반려견 건강에 최적화한 순수함과 향긋한 부드러움에 깨끗한 클렌징 효과가 특징이다.
1000ml 제품에는 ‘중‧대형견 전용 샴푸&린스’와 ‘부드러운 모발의 베이비파우더 샴푸’, ‘3 in 1 샴푸&린스’가 있다.

300ml 제품에는 ‘바이비드 약용샴푸’와 ‘비듬, 가려움 전용 바이비드 약용샴푸’, ‘알로에 향수&컨디셔너’가 있다.
550ml에는 요크셔테리어, 시츄, 푸들, 말티즈 등 ‘견종별 전용 샴푸&린스’를 비롯해 ‘연약한 피부용 오트밀 샴푸’와 ‘순한 보습의 알로에 샴푸’, ‘부드러운 모발의 베이비파우더 샴푸’, ‘3 in 1 샴푸&린스’가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부산수의컨퍼런스’ 후원 설명회 4월 18일(목) 오후 5시 리베라호텔
  • 제일메디칼 ‘제3회 뼈기형 교정법' 핸즈온 코스 5월 19일(일)
  • [연자 인터뷰 ㉟] 김하정(전남대 수의내과학) 교수
  • “동물병원 신규 개원 단계별로 공략하라”
  • 동물병원 특화진료 ‘전문센터’ 설립 경쟁
  • 현창백 박사, V-ACADEMY ‘심장학 세미나’서 심근증 다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