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덴스, 공기청정 휘산기 ‘큐어바이러스’ 및 저온멸균기 ‘EXPlasma Q2 ALPHA’
상태바
힐덴스, 공기청정 휘산기 ‘큐어바이러스’ 및 저온멸균기 ‘EXPlasma Q2 ALPHA’
  • 김지현 기자
  • [ 205호] 승인 2021.08.0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기념 온라인 및 사전예약 시 25% 할인

(주)힐덴스(대표 정영권)가 병원 내 바이러스와 특유한 냄새를 확실하게 잡을 수 있는 공기청정 휘산기 ‘큐어바이러스’와 경제적인 가격으로 리가슈어와 ET튜브도 저온 멸균하는 ‘EXPlasma Q2 ALPHA’를 출시했다. 

 
■ 바이러스·균·곰팡이 효과적 제거 및 강력한 탈취효과 
기존 공기청정기는 필터를 통해서 정화된 공기로 변환하는 방식으로 공기 중의 바이러스들을 사멸시키지 못하고, 대부분의 공기살균기는 공기를 흡입해 플라즈마 작용 등으로 공기 중의 바이러스 등을 사멸시켜 배출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존과 기존 공기 중에 있는 냄새들이 혼합되어 불쾌한 냄새가 발생되기도 한다. 

하지만 ‘큐어바이러스’는 항균용액을 휘산기에 담아서 기체로 변환해 공기 중으로 확산시켜 공기 중의 나쁜 냄새 및 바이러스 등을 잡아 주는 신개념 공기청정기로 기존의 공기청정기와 공기살균기의 두 가지 장점을 접목한 장비이다. 

구입비용과 유지비용도 기존 공기청정기와 공기살균기와 비교해 상대적으로 낮은 편으로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으며, ‘큐어바이러스’에 사용되는 항균용액(제품명: 큐어바이러스)은 천연 유래성분을 원료로 제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항균용액에 사용되는 초미세화한 항균 아미노펩타이드와 식물유래 성분(플라보노이드), 곡물유래성분(비알러지성 새싹성분)의 항균활성 성분이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신속하게 흡착해 표면 단백질의 활동을 저하시켜서 우수한 항균 효과를 발휘하는데, 동시에 나노이온수가 유효성분의 세포나 바이러스의 중심에 침투를 촉진해 일반 항균제로는 사멸시킬 수 없는 세균이나 바이러스에서도 뛰어난 사멸효과를 나타낸다.

‘큐어바이러스’ 항균용액은 공기 중의 오염물질, 악취, 유해물질, 미세먼지 등을 빠르게 흡착 분해시켜 주어 동물병원에서 발생하는 특유의 냄새를 없애주며, 공기 정화효과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세균, 살균, 탈취시험 및 다양한 인증과 많은 안전성 테스트에서 국내외 공인된 인증기관을 통해 안전함을 인증 받았다. 

힐덴스는 ‘큐어바이러스’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매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 2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 및 안전성 시험결과는 QR를 통해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다. 
 

■ 8~9월 사전예약 시 특판행사
명품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EXPalsma Z7’(7리터)를 합리적 가격으로 공급해온 힐덴스가 이번에는 더 경제적인 ‘Explasma Q2 Alpha’(약 2리터)를 출시, 로컬 동물병원에서도 더 쉽게 저온 플라즈마를 접할 수 있게 됐다.

챔버 크기는 20cm(W) x 15.2cm(L) x 4.5cm(H)로 리가슈어, ET튜브, 핸드피스, bur 및 실리콘 등 저온멸균이 필요한 작은 기구들도 멸균이 가능하다. 

힐덴스 측은 “한 번에 많은 장비를 멸균하고 바로 사용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나면서 멸균상태가 깨지기 때문에 완벽한 멸균을 위해 사용하기 직전에 소량으로 짧은 시간(8~25분) 내에 멸균하는 것이 요즘 트렌드이다”라고 말했다.  

‘EXPlasma Q2 ALPHA’ 는 기존 EXPlasma Q2의 보급형 신 모델로 비대면 영업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회당 멸균비용은 600~1,200원으로, 대용량 카트리지 멸균제를 채택해 효율성을 높였으며, 오일리스 펌프를 사용해 오일교환이 필요하지 않은 진공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가정용 전자레인지처럼 크기도 콤팩트하고 전기만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Q2 ALPHA’는 60도 이하에서 저온 멸균해 의료기구의 손상을 줄일 수 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진료실 어디에든 공간제약 없이 설치가 가능하며, 60 데시벨 이하로 조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독자 개발한 ‘P·ART™’기술을 탑재해 파우치를 팽창, 수축하게 만들어 파우치 내부에 멸균제를 강제 침투시켜 멸균 효율을 높였다. 

제품은 10월 1일 출시 예정으로 8~9월 사전예약 시 10% 사전계약금만 내면 약 25% 할인된 특판가격(30대 한정)에 구매 가능하다. 사은품으로 100회(표면멸균 시)까지 사용 가능한 멸균제 1카트리지를 추가 제공 받을 수 있다. 

‘Q2 ALPHA’는 크기가 작고 가벼워 택배, 퀵서비스 등 비대면 공급을 통해 제공, 인건비 등 절감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설치법과 사용법은 매우 간단해 유튜브, 홈페이지 등에서 동영상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며, 사전계약 및 문의사항은 힐덴스 대표전화(1566-7328)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부산수의컨퍼런스’ 후원 설명회 4월 18일(목) 오후 5시 리베라호텔
  • 제일메디칼 ‘제3회 뼈기형 교정법' 핸즈온 코스 5월 19일(일)
  • 동물병원 특화진료 ‘전문센터’ 설립 경쟁
  • [연자 인터뷰 ㉟] 김하정(전남대 수의내과학) 교수
  • [클리닉 탐방] VIP동물의료센터 동대문점
  • 현창백 박사, V-ACADEMY ‘심장학 세미나’서 심근증 다뤄